KB손해보험 다이렉트, '2019​대한민국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KB손해보험 다이렉트, '2019​대한민국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 김현경
  • 승인 2019.01.3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KB손해보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31일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 명예의전당은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KB손보 다이렉트는 피겨스타 김연아를 모델로 한 '하하하송-국민을웃게 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 캠페인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에 중점을 둔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아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KB손보 관계자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만이 갖고 있는 차별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 받게돼 무척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다이렉트 상품 개발 및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B손보는 수상을 기념해 다음달 초 다이렉트 SNS채널에서 커피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