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설 특집 무비 데이'개최…최신 흥행 영화 선보여
카카오페이지, '설 특집 무비 데이'개최…최신 흥행 영화 선보여
  • 설동협
  • 승인 2019.01.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순차적으로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화 5편은 모두 최신 흥행작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오는 2일은 '신과 함께-인과 연', 3일은 '인크레더블2', 4일은 '안시성', 5일은 '명당', 6일은 '앤트맨과 와스프' 를 감상할 수 있다.
 


5편 모두TV 방영이 한번도 되지 않은 작품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카오페이지는 지난해 12월부터 PC, TV에 화면을 전송하는 미러링 기능 제공을 통해 영화를 한층 실감나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페이지에 접속 후 '무비데이'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아 감상 가능하다.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총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매년 명절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무비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2월부터는 PC로도 결제, 포인트 선물받기가 가능해져 유저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국내 주요 지상파 예능·드라마 선물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