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 tv', '드래곤 길들이기 3' 개봉 기념 전작품 할인 이벤트
SKB 'B tv', '드래곤 길들이기 3' 개봉 기념 전작품 할인 이벤트
  • 설동협
  • 승인 2019.01.3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SK브로드밴드는 '드래곤 길들이기 3편'의 극장 개봉을 기념해, 2주간 B tv에서 '드래곤 길들이기' 전작 1편은 무료, 2편은 100원에 시청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드림웍스 최초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영화로, 인간 '히컵'과 드래곤 '투슬리스'의 영원한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2010년 개봉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드래곤 길들이기는 이번 3편에서는 10년 간의 우정과 이별을 담고 있어 개봉 전부터 여러 매체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B tv 고객은 히컵과 투슬리스의 만남과 우정을 그린 1편과 2편을 100원에 시청하고, 이어서 3편의 이별 스토리를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시리즈 영화 개봉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신작 개봉 시점에 이전작을 보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시청 트렌드에 맞춰 B tv 고객만족 활동으로 기획됐다"며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TV를 넘어서 오프라인까지 연계한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