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황금돼지해 맞아 최고 연 4.5% '하면돼지적금' 출시
광주은행, 황금돼지해 맞아 최고 연 4.5% '하면돼지적금' 출시
  • 김현경
  • 승인 2019.01.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광주은행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목돈마련 상품인 '하면돼지적금'을 오는 30일부터 영업점 및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상품은 1년제 또는 2년제로 1인 1계좌에 한해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다. 월 적립 한도는 최대 20만원이다.
 

 

가입 시 가입자 본인에 한해 돼지띠해 출생자에게 0.5%포인트, 광주은행 신규 고객에게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지인에게 적금을 추천하면 0.30~1.50%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상품 가입 후 지인에게 추천하면 함께 가입한 고객에게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우대금리로, 적금을 가입하면 추천코드와 URL이 SMS로 발송된다.
 
이것을 이용해 지인에게 하면돼지적금을 추천하고, 추천코드 하나당 최대 8개 계좌까지 연결해 신규 가입할 수 있다. 추천계좌를 포함한 연결계좌도 함께 0.30~1.50%포인트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단, 함께하면돼지 우대금리는 만기해지계좌에 한해 추천코드로 연결된 계좌 중 6회차 이상 월 적립금을 납입한 계좌 수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이 상품은 2년제의 경우 최고 연 4.5%까지 금리가 적용되며, 출시와 함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백의성 광주은행 디지털전략부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고객님께 풍성한 금리혜택을 드리고자 함께할수록 기쁨이 배가되는 '하면돼지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의 금융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