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4기 모집
KB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4기 모집
  • 김수향
  • 승인 2019.01.2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수향 기자] KB증권은 다음달 17일까지 ‘KB청춘스타’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 및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7년부터 총 90여명이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
 
이번에 모집하는 4기는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KB증권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홍보하는 콘텐츠 제작과 영업점 취재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평소 금융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 시 활동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후 MVP 1명을 선정해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와 장학금을,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이 주어진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KB청춘스타는 잠재적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창의적·진취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라며 “꿈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청춘스타’모집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