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서 크래프트맥주 체험 이벤트
신한은행,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서 크래프트맥주 체험 이벤트
  • 김현경
  • 승인 2019.01.2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브루어리 펍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와 제휴를 맺고 '쏠(SOL)' 전용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른 산업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쏠의 생활금융 플랫폼을 강화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체험 클래스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는 신한은행이 준비 중인 첫 번째 체험 클래스로, 오는 3월부터 정식 운영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크래프트 맥주 체험 클래스 정식 오픈을 앞두고 무료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맥주 양조 과정 체험과 수제맥주 및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다음달 23일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강남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달 15일까지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앱 쏠 이벤트 메뉴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쏠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고객 15명에게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초청권을 2매씩 제공하고, 추가로 20명을 추첨해 구스아일랜드 외식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번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도입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