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넷코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atBTC' 상장
'머니넷코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atBTC' 상장
  • 김유진
  • 승인 2019.01.2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 '머니넷'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펫비티씨(FatBTC)'에 자사의 암호화폐 '머니넷코인(MNC)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펫비티씨 측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머니넷 코인 상장 후 2019년 1월 28일 MNC/ETH 거래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머니넷은 암호화폐 기초 강좌 및 유망 코인 분석 및 추천,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관련 최신 뉴스, 투자 정보 콘텐츠 및 차트 분석 정보 등을 제공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다.
 
특히 아무런 금전적 보상이 제공되지 않는 기존의 암호화폐 투자 정보 커뮤니티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유저가 올린 글을 통해 다른 유저들의 공감을 얻으면 이를 환산하여 암호화폐인 머니넷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펫비티씨는 암호화폐 데이터 트래커 코인마캣캡닷컴 기준 9위에 랭크돼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다. 머니넷코인은 최근 코인제스트 상장에 이어 펫비티씨 상장까지 달성하면서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 내 탄탄한 입지를 굳히게 됐다.
 
머니넷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사례는 머니넷코인의 보안성, 신뢰성 및 향후 성장 가능성 등을 인정받게 된 계기"라며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 본격 진출한 만큼 향후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