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2019 코리아 그랜드 세일’ 단독 후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2019 코리아 그랜드 세일’ 단독 후원
  • 김현경
  • 승인 2019.01.1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한국지사 대표 박미령)은 다음 달 28일까지 개최되는 ‘2019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총 43일간 열리는 외국인 대상 관광 축제인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한국방문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유니온페이는 지난 2017년에 이어 공식 후원사로서 선정됐다.
 
유니온페이는 이번 행사 기간 중 국내 면세점, 편의점 및 종로 일대의 서울 주요 관광 상권을 방문하는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이 유니온페이 QR 코드로 결제 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 등 면세점에서 유니온페이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500위안 이상 결제 시 최대 50위안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GS25 및 이마트24에서는 유니온페이 QR코드로 20위안 이상 결제 시 최대 5위안을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또 종로, 명동, 광화문 부근의 뷰티, F&B 등 다양한 쇼핑 스토어에서는 유니온페이 QR코드로 결제 시 총 금액의 30% 할인을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유니온페이는 금번 행사 기간 내에 관광 성수기인 중국 춘절이 포함돼 있어 더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상승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니온페이는 종로 청계 광장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상시 운영하며, 유니온페이 카드를 소지한 회원들 대상의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하여 유니온페이 모바일 월렛인 ‘유니온페이 앱(UNIONPAY APP)’을 다운로드 하고 본인의 유니온페이 카드를 등록한 회원에게는 에어볼 추첨 기회를 제공하고, 당첨 시에는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또 금액에 상관없이 유니온페이 QR코드 결제로 3회 이상 구매한 내역이나 영수증 등을 제시할 경우 에어볼 추첨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박미령 대표는 “올해로 8번째 개최하는 국내 대표 관광 축제에 참가하여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의 여행 만족감을 고취하는 데 일조하게 돼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니온페이는 QR 결제, 유니온페이 퀵패스 등 자사의 편리한 서비스와 보다 다양한 혜택을 널리 알리는 자리에 적극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