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합격생 특강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합격생 특강
  • 김유진
  • 승인 2019.01.0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존감 북돋아주는 커리큘럼으로 예비 신입생들의 높은 호응도 이끌어내

 

[비즈트리뷴]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이 2019학년도 학점은행제 예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Design your Dream’이라는 주제로 지난 12월 27일 무료 특강을 진행해 예비 신입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은 학점은행제 예비 신입생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네트워크 형성에 도움을 주는 참여형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강 내용은 연극놀이, 감각탐색, 인지탐색 등이었으며, ‘나의 척도 찾기’, ‘나를 상징하는 오브제 전시회’, ‘나의 핵심 가치 찾기’ 등 자존감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학점은행제 예비 신입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입학하는 신입생들이 자기개발 특강에 참여함으로서 학업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주중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주중학사과정은 중앙대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학사학위 취득 후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 학사장교 지원 등이 가능하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학위를 취득하면 일반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 대학원 진학, 대학 학사 편입, 학사장교 지원 등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원서 접수는 온라인이나 방문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중대발표'나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신입생 입학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