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트리플 혜택 BIG 이벤트’ 펼쳐
미래에셋대우, ‘트리플 혜택 BIG 이벤트’ 펼쳐
  • 김수향
  • 승인 2019.01.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수향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4일 ‘트리플 혜택 BIG 이벤트’를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비대면 또는 영업점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르노 삼성 QM6 자동차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에 스마트폰을 통한 비대면 또는 영업점에서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나 1년 이상 국내 주식 거래를 하지 않은 휴면 고객 중 국내 주식 잔고가 10만원 이하인 고객이 대상이다. 국내 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미래에셋대우-CI이미지.jpg

 

또 비대면으로 다이렉트 계좌를 선택해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과 주식 휴면 고객에게는 2025년말까지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도 주식 계좌 개설 완료 시 익영업일에 추가로 현금 1만원이 해당 계좌로 입금된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해 미래에셋대우 고객님들의 힘찬 출발과 자산 증대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신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