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뉴이어즈 럭키백' 한정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뉴이어즈 럭키백' 한정 패키지 출시
  • 설동협
  • 승인 2018.12.2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설 연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뉴이어즈 럭키백(New Year's Lucky Ba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본 패키지는 가족과 함께 황금돼지의 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구성됐다.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부터 캐주얼 조식,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센터 이용, 예술전시공간 무료 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2.jpg

                                                                                                                                          
먼저 '뉴이어즈 럭키백' 이용 고객들은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Lucky Bag Scratch Event)'를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받는다. 체크인 후 프론트 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한 키오스크에 객실 키를 태그하면 1~1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다만 회사는 "뉴이어즈 럭키백 패키지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온 가족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그랜드볼룸에서 캐주얼 조식도 제공한다. 아이들과의 특별한 식사를 위해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마술, 즉석 포토타임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센터, 무료 미니바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투숙객 중 사전예약자에 한해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The Spa at Paradise) 20% 할인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 무료 입장 혜택도 주어진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는 파라다이스그룹이 수집해 온 주요 미술품과 새로운 현대미술 기획 전시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계정현 파라다이스시티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황금돼지해 설 연휴를 앞두고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즐길 거리를 담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용 혜택을 통해 2019년 새해 시작을 가족과 함께 특별한 경험으로 채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