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 만족도 평가 3년 연속 그랜드슬램 달성
삼성카드, 고객 만족도 평가 3년 연속 그랜드슬램 달성
  • 김수향
  • 승인 2018.12.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수향 기자] 삼성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12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또 삼성카드는 앞서 지난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 7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한편 콜센터 부문에서도 지난 11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5월 한국 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0년 연속 인증을 받았다.

삼성카드는 올해 5분 만에 카드 발급이 가능한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를 카드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빅데이터를 기반 고객 개인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LINK 비즈파트너'를 통해 상생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서는 등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영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및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및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