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어사춘기' 안현모vs샘 해밍턴, 취나물 놓고 영어 썰전…결과는?
'나의 영어사춘기' 안현모vs샘 해밍턴, 취나물 놓고 영어 썰전…결과는?
  • 전성환
  • 승인 2018.12.2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서 샘 해밍턴과 안현모가 영어 썰전을 펼친다.


27일 방송하는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서는 영어울렁증을 극복하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은 지난해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일으켰던 '나의 영어사춘기'의 두 번째 시즌이다. '100시간'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시즌 출연진은 약 2주간 하루 최소 7시간 이상 영어를 공부, 약 100시간의 집중 학습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다.

김원희, 이재룡, 김종민, 이사배, NCT 재민이 출연하며, 지난주 첫 방송에서는 이들의 왕초보 영어 실력이 공개돼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영어 능력자로 거듭나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외국인 앞에 서면 긴장한 나머지 한 마디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영어울렁증을 극복하기 위해, 이들은 우리나라에 온 외국인들과 영어로 대화를 시도하는 것.

김원희는 그녀의 외국인 친구와 함께 다니며 인사동 가이드에 나서고, 이재룡은 이태원 거리에 나가 외국인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이사배 또한 이시원 선생님에게 배운 표현을 총동원하며 영어로 대화를 이어간다. 영어울렁증에서 벗어나기 위해 용기를 낸 출연진의 모습이 공감과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샘 해밍턴과 서울대 출신 통역사 안현모가 출연해 멤버들에게 실전 영어 꿀팁을 전수한다.

최근 북미정상회담 방송을 동시 통역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안현모는 "저 역시 한국에서 영어를 공부했다. 그래서 더 여러분들의 입장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안현모와 샘은 취나물을 영어로 어떻게 설명할지를 두고 첨예한 논쟁을 벌여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두 영어 능력자들이 멤버들에게 전수해줄 특별한 영어 꿀팁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어몰입 실전편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