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수향
  • 승인 2018.12.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수향 기자]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위례점' 오픈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위례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카드.JPG

이달 14일 오픈하는 트레이더스 위례점은 위례 스타필드시티 내에 입점돼 있어 고객들은 트레이더스 외 CGV,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시티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지역 내 매장이 없던 트레이더스는 이번 위례점 오픈을 발판삼아 향후 서울·경기권 점포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우선 전 회원 대상으로 다음 달 16일까지 매주 트레이더스 위례점 인기 품목을 선정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트레이더스 위례점에서 8만원이상 이용 회원에게는 트레이더스 장바구니(3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25일까지 가전 ‘대 할인 행사’로 대형가전 5%, PC 3%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회원 대상 혜택에 추가로 인기 가전품목인 '에어프라이어(5000대 한정)'를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이 트레이더스 위례점에서 8만원이상 사용하면 최고 프리미엄급 '삼성 에어드레서'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삼성 에어드레서' 경품 행사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한명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은 주차별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 최대 20% 할인, 분기 우수고객 대상 5% 할인권 제공, 이마트·트레이더스 10만원이상 이용 시 6000원 청구할인 등의 기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