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상승-하이
휠라코리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상승-하이
  • 손 정
  • 승인 2018.12.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손정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11일 휠라코리아에 대해 "올해부터 브랜드 리뉴얼 효과가 본격화 되면서 실적이 턴어라운드 되고 있고, 실적향상의 지속성으로 주가는 한 단계 레벨업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7만2000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휠라코리아는 2015년부터 시장 전반에 구매력 있는 3040대에서, 트렌드를 확산시키고 미래 주요 소비층인 1020대로 고객 타깃층을 교체하고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시작했다"며 "휠라의 브랜드로 국내 및 미국에서 신발, 의류 등을 판매하는 동시에 브랜드에 대해 글로벌 라이센시로부터 로열티도 수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브랜드 리뉴얼 효과가 올해부터 본격화하면서 실적 턴어라운드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진단했다. 또 "레트로풍 디자인으로서 투박해 보이는 운동화인 어글리 슈즈와 더불어 펜디 등 글로벌 명품사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미국, 유럽 등 세계시장에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상승세가 두드러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헤리티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향후 브랜드 로열티 상승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