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 크리스마스 맞이 '메리 씨마크' 이벤트 진행
씨마크 호텔, 크리스마스 맞이 '메리 씨마크' 이벤트 진행
  • 설동협
  • 승인 2018.12.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씨마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메리 씨마크(Merry SEAMARQ)'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오후 8시 호텔 로비에서 '김예중 재즈밴드'의 공연과 호텔 소믈리에가 준비한 무제한 와인, 그리고 핑거 푸드를 즐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jpg
사진 = 씨마크 호텔 제공

 
이날 공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재즈와 캐럴 등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 공연과 함께 로비에는 한국국제소믈리에 부회장인 김민석 씨마크 호텔 소믈리에가 제안하는 동원와인플러스의 로랑 페리에 라 뀌베 브룻 샴페인 1종과 호메세라 로사도 까바, 꼬르떼 마이넨떼 소아베 와인 2종 등도 마련된다.


아울러 당일에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마크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씨마크 숙박권, 씨마크 뷔페 이용권, 최현석 셰프의 초이닷 또는 오세득 셰프의 레스토랑 오세득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씨마크 호텔 투숙객뿐 아니라 일반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다. 씨마크의 겨울 패키지 '윈터 고메&퀴진 패키지(Winter Gourmet&Cuisine)' 이용 시 메리 씨마크 티켓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씨마크 관계자는 "씨마크의 대표 작품인 독일 '잉고 마우러'의 골든 리본과 경포대 바다가 조망되는 로비에서 재즈 공연과 와인을 즐기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