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모바일 포털 'My AIA'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AIA생명, 모바일 포털 'My AIA'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수향
  • 승인 2018.11.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수향 기자] AIA생명은 27일 모바일 고객서비스 포털인 ‘My AIA’를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다음 달 24일까지 총 4주 동안 고객 체험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개편은 AIA생명 고객이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에서 접속하더라도 일관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보다 안정화, 정교화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또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만기보험금 신청, 명의정정, 증명서 발급, 사진 등 파일을 첨부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해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했다.
 

‘My AIA’는 별도의 앱 설치 과정이 필요 없다. 스마트폰, PC 등 어떤 기기에서도 동일한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용 가능하다. 어떤 기기로 접속하더라도 모든 서비스 및 정보가 자동적으로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여진다. 이로써 사용자가 화면을 확대하거나 이리저리 스크롤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었다.

 
AIA생명은 이번 ‘My AIA’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My AIA’에 로그인해 고객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입출금 서비스 등을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트롬 의류건조기, 스마트밴드, 공기청정기, 공기질 측정기, 커피 상품권,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상진 AIA생명 고객서비스부문장은 “이번 고객 서비스 포털 개편을 통해 향후 모든 AIA생명 고객들에게 최적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며 “지난 4월에 선보인 인공지능 챗봇 ‘AIA ON’의 성능을 빠르게 개선해 이를 ‘My AIA’와 연계시킴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빈틈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