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Lifeplus) 디지털 캠페인 진행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Lifeplus) 디지털 캠페인 진행
  • 김수향
  • 승인 2018.11.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수향 기자] 한화생명이 ‘시간’을 테마로 한 새로운 라이프플러스(Lifeplus)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로 고객들이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은 ‘더 잘 살기 위해, Life as a service’  TV광고와 연동한 디지털 프로모션이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일상의 공감 상황을 기발한 영상과 브랜드 굿즈로 담아냈다.

 

한화생명의 디지털캠페인은 27일 ▲목 빠지게 주말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해 스스로 주중과 주말을 구성할 수 있는 '주말을 바꾼 달력' ▲7일짜리 주간 계획표를 3일 혹은 5일 단위로 바꿔, 1년에 120번의 성공신화를 쓸 수 있는 '주간을 바꾼 플래너' ▲스스로 작은 목표부터 만들고 결심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래시계 '결심을 바꾼 시계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디지털 영상은 웹 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썹맨 박준형이 모델로 등장한다. 브랜드 굿즈 역시 상상을 현실로 만든 달력, 플래너, 모래시계 등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의 눈길을 끌 수 있도록 제작했다.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굿즈는 디지털 영상을 확인한 후 신청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60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16일까지다. 디지털 영상은 라이프플러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해승 한화생명 디지털마케팅실장은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통해 더 나은 나를 찾는다는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중점을 뒀다”며 “생각을 조금만 바꿔도 더 나은 삶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라이프플러스를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