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일본 하쿠바 겨울 여행 추천 기획전
데일리호텔, 일본 하쿠바 겨울 여행 추천 기획전
  • 설동협
  • 승인 2018.11.2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데일리호텔은 내달 5일까지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일본의 이색적인 겨울 여행지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6월 'KDDI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KDDI Open Innovation Fund, KOIF)에서의 투자 유치 이후 데일리호텔과 KDDI가 글로벌 시장을 향한 본격적인 협업의 첫 발을 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회사에 따르면 기획전을 통해 소개될 여행지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액티비티형 여행자를 위한 스키 여행지 3곳과 따뜻한 온천욕으로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온천 여행지 3곳 등 총 6곳이다.
 
먼저 나가노 동계 올림픽 개최지로 광활한 면적을 자랑하는 하쿠바 지역과 훗카이도의 니세코와 루스츠 지역이다. 하쿠바는 훌륭한 전경과 최상의 설질로 스키어들에게 각광받는 지역으로 총 11개의 스키장이 밀집돼 있다.

또, 파우더 설질로 유명한 니세코 지역 스키장은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며, 루스츠 스키장은 3개의 산으로 이루어져 단일 리조트로는 훗카이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힐링형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첫 번째 명소는 유후인이다. 유후인은 140여개의 료칸과 더불어 긴린코 호수, 플로럴 빌리지 등 관광 명소까지 갖춰 일본 온천여행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훗카이도 남서부에 위치한 노보리베츠, 온천마패로 료칸 온천 세 곳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구로카와 지역은 마을 전체가 하나의 온천 리조트처럼 조성되어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최상의 여행 경험을 중시하는 데일리호텔의 고객을 위해 색다른 여행지를 발굴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국내 호텔을 예약하듯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