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상품 최대 80% 할인
여기어때,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상품 최대 80% 할인
  • 설동협
  • 승인 2018.11.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인기 호텔 상품을 긴급 확보해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1차 특가 행사는 오늘까지 진행되며 내달 30일까지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_사진자료] 국내 숙소와 액티비티 참여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전 열린다.jpg


1차 라인업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가평 지우리조트,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메종글래드 제주 등 유명 숙소들이 포함됐다.

2차 라인업은 오는 23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전국 인기 숙소 60곳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도심 속 호캉스, 2019 해돋이 명소, 겨울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 등 테마별 추천 숙소를 선보인다.

더불어 5000원에서 3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쿠폰은 각 숙소 예약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아울러 액티비티는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은 76%, '아쿠아플라넷 63 종합권'은 정가대비 67% 저렴하다.

'에버랜드 종일권', '대전 오월드', '롯데 아이스링크 세트권', '주렁주렁' 등도 저렴하게 내놨다. 각 상품은 선착순 500명에게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