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체질개선 신제품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CJ홈쇼핑에서 런칭
에이치엘사이언스, 체질개선 신제품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CJ홈쇼핑에서 런칭
  • 구남영
  • 승인 2018.11.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구남영 기자]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을 내일 CJ홈쇼핑에서 런칭방송 한다고 22일 밝혔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유기공법으로 원물을 재배해 첨단기술의 착즙과 건조공정을 통해 제조한 제품이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1kg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보리새싹 21kg의 원물이 필요하며 순간착즙과 순간건조를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제조한다. 또 중금속, 방사능, 미생물 등을 방지하기 위해 320종의 잔류농약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엄격한 원료기준과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거쳐 만든 신제품"이라며 "대한민국과 미국 농무부에서 인증한 유기농원료로 글루틴 프리 및 코셔 인증원료이기 때문에 바로 착즙해서 마시는 듯한 신선한 영양과 식감 및 자연색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싹보리에는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등 총 45종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인체 혈액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식물의 혈액이라고 불리는 엽록소(클로로필)의 함유량은 100g당 780mg으로 이는 1g당 새싹밀의 약6배이다. 또 필수 아미노산, 루테오린, 칼슘, 칼륨, 식이섬유, 가바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알칼리식품으로 건강한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획기적인 기술의 신제품으로 건강한 체질개선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현재 일본 보리새싹즙 시장이 약 1조원 이상임을 감안할 때 향후 시장성이 매우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