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X스테이’ 프로모션 진행
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X스테이’ 프로모션 진행
  • 설동협
  • 승인 2018.11.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의 도심 속 천상의 휴식처 에비앙 스파와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STAY)가 특별 콜라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비앙 스파X스테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017년 4월 국내에서 최초로 시그니엘서울에서 오픈한 에비앙 스파는 자연 본연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중감각 공간이다.
 
에비앙 스파의 프로그램은 우리 몸의 6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 착안해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86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에비앙 스파에서 약 45분간 진행되는 디비느 세헤니떼 프로그램은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상체의 피로를 풀어주고 상반신의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준다.
 
또, 스파 고객은 시그니엘서울의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워터 익스피리언스(Water Experience)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스테이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스테이 초이스는 스타터, 메인 디쉬, 커피로 구성되는 코스요리다. 메인 디쉬의 경우 구운 가리비, 천천히 익힌 양파, 이즈니 크림을 곁들인 오리 콘소메 혹은 로스트한 닭가슴살, 샐러리악 퓌레, 제철 야채 중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