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이도마스크와의 공동마케팅으로 뷰티 콘텐츠 활성화
아프리카TV, 이도마스크와의 공동마케팅으로 뷰티 콘텐츠 활성화
  • 설동협
  • 승인 2018.11.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아프리카TV가 기능성 마스크팩 브랜드 ‘이도마스크’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VOD기반의 뷰티 콘텐츠 활성화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7일 이도마스크와 1년간의 콘텐츠 제공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도마스크는 클렌징에서부터 메이크업 직전까지, 스킨케어와 기초 화장의 전 단계를 통합한 기능성 마스크 패키지에 강점을 가진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다.
 
이도마스크는 대표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은 1인 미디어 영상 플랫폼을 통한 제품 홍보를 위해 아프리카TV와의 협업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아프리카TV는 이번 협업을 뷰티 VOD 강화를 위한 기반으로 삼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도마스크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바이럴 영상 공모 이벤트가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된다.
 
11월 25일까지 이도마스크를 활용한 기상천외한 영상을 제작해 아프리카TV 개인계정과 SNS에 올린 후, 링크로 공유하면 심사를 통해 가장 창의력 넘치는 영상을 만든 응모자들에게 총 700만원의 상금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아프리카TV는 이도마스크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마스크팩을 활용한 스킨케어 상세정보를 전하는 뷰티 TMI(Too Much Information) BJ들을 아프리카TV를 통해 발탁한다.
 
또, 이도마스크 홍보를 위한 전속 모델도 아프리카TV와의 공동 기획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