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CGV와 '커플링클럽' 론칭 기념 프로모션
야놀자, CGV와 '커플링클럽' 론칭 기념 프로모션
  • 설동협
  • 승인 2018.10.3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CJ CGV(대표 최병환)와 제휴를 맺고, CGV ‘커플링클럽’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공동 마련했다.
 
커플링클럽은 CGV가 오늘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커플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커플 등록을 하면 스위트박스(프리미엄 2인석) 주중 상시 할인을 비롯해 기념일 선물, 커플 전용 시사회 참석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는 커플링클럽 가입고객 전원에게 매월 최대 1만원의 야놀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야놀자 앱에서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 앱에서는 내달 30일까지 CGV 제휴 기념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전원에게 CGV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예매는 물론 현장 티켓 구매 시에도 적용되는 쿠폰이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 양사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문화, 유통 등 여가산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여러 분야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형태의 협업 모델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는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을 넘어, 글로벌 R.E.S.T.(Refresh∙재충전, Entertain∙오락, Stay∙숙박, Travel∙여행)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2016년에는 하반기 중국 최대 OTA 씨트립과 국내 숙박 플랫폼 중 유일하게 API를 연동하고, 야놀자의 중국어 버전 ‘야왈바’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