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팝퍼블·애니메이트 카페' 콜라포 프로젝트 진행
대원미디어, '팝퍼블·애니메이트 카페' 콜라포 프로젝트 진행
  • 구남영
  • 승인 2018.10.2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구남영 기자]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팝퍼블' x '애니메이트 카페' 프로젝트를 통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레이션 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테마로 운영중이며 지난 20일 '팝콘D스퀘어'에 오픈 했다.

현재 카페에서는 '바쿠고 카츠키의 니트로 폭발 오렌지주스', '미도리야 이즈쿠의 원포올 드링크' 등의 한정 음료와 함께 관련된 MD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애니메이트 카페' 매장 내에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도서를 비치하고 관련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이와함께 현장 이벤트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주요 캐릭터들이 그려진 컵 받침과 포토카드, 손거울 등을 한정된 수량으로 증정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있는 대원미디어의 다양한 직영 매장과 연계하여 진행된다. '애니메이트' MD샵 매장에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찌방쿠지' 매장에서는 관련 프라이즈 상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함께 닌텐도 매장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의 발매일인 25일에 맞춰 게임 체험전이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대원미디어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관련된 코스튬을 착용하고 매장을 찾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단행본 1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6년 4월 자막판으로 애니원과 애니박스, 챔프를 통해 한•일 동시 방영 되어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같은 해 8월 더빙판으로 국내에서 방영된 바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전체 줄거리로는 세계 총 인구의 80%가 특이체질로 초인사회가 된 시대적 배경에서 선천적 특별한 힘인 '개성'을 두고 벌어지는 '히어로'와 '빌런'의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히어로'를 꿈꾸는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