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
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
  • 승인 2016.01.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삼성카드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스카이패스)'는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1천원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또한 회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주유소/백화점/택시/커피/편의점 등 5개 업종에서는 이용금액 1천원당 스카이패스 2 마일리지를 매월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월 2천 마일리지를 초과할 경우에는 기본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밖에도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 ▲인천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 ▲공항카페 커피 무료 ▲아티제 커피 1+1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용 4만 7천원, 해외겸용 4만 9천원이다.

THE 1(스카이패스)는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1천원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백화점/여행/호텔/골프 업종에서는 이용금액 1천원당 스카이패스 2마일리지를 매월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월 2천 마일리지를 초과할 경우 기본 1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외 기존 THE 1 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한항공 및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아멕스)와 제휴해 차별화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카드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삼성카드만의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