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에 좋은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부모님 추석명절선물세트로 추천
갱년기에 좋은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부모님 추석명절선물세트로 추천
  • 김유진
  • 승인 2018.09.17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판매 업체 진생당이 2018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60% 파격 할인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갱년기 영양제, 부모님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식약처가 최근 발표한 '2016년 식품산업 생산 실적'에 따르면, 홍삼은 39.7%의 생산량을 차지해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생산량만큼 홍삼절편, 홍삼스틱, 홍삼즙 등 다양한 홍삼 제품이 추석선물세트 1순위로 손꼽힌다.
 
이런 가운데,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홍삼 제품으로는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가 있다. 홍삼의 6대 기능성을 갖춰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로도 추천되는 제품은 생물 전환 기술과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졌으며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식약처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 1/4은 홍삼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로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컴파운드케이는 홍삼의 주요 기능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의 최종 대사물질이다. 사포닌은 섭취한다고 바로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로 분해돼야만 체내 흡수가 가능하다.
 
진생당 홍삼 제품은 컴파운드케이가 다량 함유되어 장내 미생물과 관계없이 누구나 사포닌을 원활하게 흡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의 경우 진세노사이드(Rg1+Rb1+Rg3) 함량 25mg으로 고함량 홍삼 제품이다. 이에 갱년기에 좋은 식품, 여성갱년기에좋은음식은 물론 시댁, 시부모님 추석선물세트나 40대 엄마 생신선물, 50대 엄마 생신선물로도 많이 추천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의 효능을 온전히 누리기 위해서는 컴파운드케이가 포함된 제품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우리 제품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광고 심의를 준수하였으며 허위·과장 광고가 없음을 확인 받아 믿고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진생당에서는 조선왕조실록에도 등장한 침향이 함유된 ‘진생당 침향원’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공진단과는 다른 침향원은 건강은 물론 고급스러운 포장이 일품이어서 특별한 추석명절선물세트로 베스트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