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의류 케어 특별전'…최고 36개월 무이자 혜택
전자랜드, '의류 케어 특별전'…최고 36개월 무이자 혜택
  • 이연춘
  • 승인 2018.09.13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오는 30일까지 ‘의류 케어 특별전’을 진행, 건조기·의류관리기·세탁기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 따르면 롯데제휴카드로 결제하면서 삼성전자·LG전자의 14KG 이상 건조기, 대우전자·오텍케리어·대유위니아의 건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진1]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의류 케어 특별전’ 진행_소.jpg

 
또한 두가지 품목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삼성전자·LG전자의 드럼세탁기 21kg 이상 제품과 건조기를 함께 구매하면서 삼성·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합산 금액이 4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삼성·롯데카드로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와 건조기를 함께 구매하거나, LG전자의 스타일러와 건조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자랜드의 올해 1월부터 8월 건조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2% 증가했다. 또 올해 8월까지 건조기 판매량이 작년 전체 판매량보다 1.6배 더 많다. 이밖에도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의류관리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2% 증가했다. 의류관리기의 올해 8월까지 판매량은 작년 전체 판매량보다 1.2배 더 많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가격대가 높아도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가전제품에 고객들의 관심이 많다”며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기와 의류관리기는 점점 인기가 커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