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이마트와 '뒤끝없는 가격' 캠페인
SSG페이, 이마트와 '뒤끝없는 가격' 캠페인
  • 전지현
  • 승인 2018.09.0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등에서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미만 금액 할인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지갑 없는 사회’를 맞아 SSG페이 고객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결제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뒤끝없는 가격’ 캠페인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SG페이 ‘뒤끝없는 가격’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PK마켓과 SSG푸드마켓에서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미만 동전을 할인하는 이벤트다.
 

예를 들어, 결제 금액이 5만730원일 때 SSG페이로 결제하면 동전 금액인 730원을 제외한 5만원만 결제되는 ‘뒤끝가’ 혜택을 제공한다.

 

SSG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각종 쿠폰과 카드사의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SSG페이 이용 고객은 결제와 동시에 쿠폰 적용, 포인트 적립, 현금·전자 영수증 발행, 주차정산 등 바코드 스캔 한 번에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매장이 붐빌 때는 고객들의 결제 대기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종이 영수증을 분실해도 SSG페이 앱 내에서 전자 영수증을 통해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SSG페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시작으로 해당 혜택을 제공하는 가맹점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고객이 지갑 없이도 편리한 결제 환경을 경험하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는 지난해 4월부터 진행된 한국은행의 ‘동전 없는 사회’ 시범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마트,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 거래 시 발생하는 잔돈을 SSG페이의 ‘잔돈 적립 서비스’를 통해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SSG머니는 SSG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