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추석 포춘 컬렉션' 패키지 선보여
더 플라자, '추석 포춘 컬렉션' 패키지 선보여
  • 김민지
  • 승인 2018.09.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민지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추석 포춘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구성한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을 최소 18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 객실은 최고급 침구류와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 등이 적용됐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덕수궁 입장권 2매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미니바 30% 할인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 5만원 할인권 ▲스페셜 기프트 등의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의 조식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 플라자는 호텔 공식 SNS 팔로워 단독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케이크와 영화관람권 2매를 포함한 약 8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2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더 플라자에서 추석 연휴 기간을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추석 포춘 패키지는 몸과 마음의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트렌드에 알맞은 더 플라자만의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