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가을맞이 '와인 마켓' 개최…최대 60% 할인
인터컨티넨탈, 가을맞이 '와인 마켓' 개최…최대 60% 할인
  • 김민지
  • 승인 2018.09.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민지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프리미엄 와인 400여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와인마켓을 오는 5일부터 3일간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와인마켓에서는 프리미엄 와인 외에 샴페인만을 모은 별도 코너를 마련해 편리하게 샴페인을 비교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구스 아일랜드 수제 맥주 부스를 비롯해 와인과 함께 페어링하여 즐길 수 있는 즉석 하몽 부스, 다양한 와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부스 등이 차려진다.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켓에는 호텔 소믈리에들이 상주해 와인에 대한 문의와 와인 추천 등을 도울 예정이다. 와인 마켓에서 와인을 구입한 고객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로비라운지를 제외한 서울 파르나스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행사 기간 동안 콜키지(Corkage) 없이 구입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관계자는 "마켓 기간 동안 와인을 구입한 고객 중 경품이벤트에 응모하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와인 글라스 등을 선물할 예정"이라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업체별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해 명절 맞이 와인선물을 고려하는 고객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