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 광고홍보축제, 종가집의‘김치’컨셉 프로모션 … 뜨거운 호응 얻어
홍익대 광고홍보축제, 종가집의‘김치’컨셉 프로모션 … 뜨거운 호응 얻어
  • 김려흔
  • 승인 2018.09.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려흔기자] 홍익대학교 광고홍보축제 HUAF(Hongik University AD&PR Festival)가 대상주식회사 종가집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프로모션은 지난 27일, 신촌 유플렉스 광장에서 ‘청춘, 김치’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사진을 찍을 때 ‘김치’하며 웃는 포즈를 연상케 한 표현이다.
 
’청춘’과 ‘김치’라는 컨셉에 맞게 김치 재료 맞추기, ox퀴즈, 청춘 포토존과 sns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있었다. 이에 준비된 상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궂은 날씨에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프로모션 전에는 HUAF를 잘 몰랐지만 현장이 활기찬 분위기여서 앞으로 밝은 이미지로 기억에 남을 것”, “평소 자주 먹던 브랜드인 종가집이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나에게 김치 브랜드 중 으뜸으로 남을 것 같다”며 프로모션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 김소린 프로모션팀장 또한 “한 달 동안 매일 준비했던 프로모션이 실수없이 잘 진행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 작년보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인원이 많았다”며 성공적인 프로모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HUAF와 대상주식회사가 개최하는 공모전이 진행 중에 있다. 대상주식회사 내 4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에는 오는 9월 30일까지 작품을 접수할 수 있으며,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