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리프] 휠라 어바웃미 비디비치 설화수 클리오 K2 네파 힐크릭 까스텔바작 힐크릭 밀레
[패션뷰티 브리프] 휠라 어바웃미 비디비치 설화수 클리오 K2 네파 힐크릭 까스텔바작 힐크릭 밀레
  • 전지현
  • 승인 2018.08.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인티모, 2018 FW ‘인티모 더 테니스’ 출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는 2018 FW 시즌을 맞아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를 출시했다.

 
‘인티모 더 테니스’는 지난해 FW 시즌 처음 등장한 휠라 인티모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로 이번으로 세 번째 버전을 전개한다. 테니스에 뿌리를 둔 휠라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언더웨어에 투영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 1:1에서 1:2 형태로 변화를 준 ‘헤리티지 핀 스트라이프’를 밴드와 조합, 레트로 무드와 현대적 느낌을 결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동시에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현재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F로고 원형BOX’를 포인트 디테일로 활용해 휠라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어바웃미, TDS기술 접목한 기능성 마스크 2종 출시
 

삼양사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TDS 특허 조성물을 적용한 기능성 마스크 ‘티디에스(TDS)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

 
‘티디에스(TDS) 마스크 2종’은 생명과학 바이오 전문 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 적용된 특허받은 조성물을 함유했다.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성 마스크로, 각각 보습, 탄력 케어를 돕는다.
 
에센스 한병 분량의 유효 성분을 마스크 한장에 넉넉하게 담았다. 밀착력이 뛰어난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들뜸없이 편안하게 감싸준다.
 
◆비디비치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강렬하면서도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을 출시한다.

 
브랜드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입술에 강렬한 무광택 매트 효과를 주면서도 건조함이나 당김이 없도록 제작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자주 덧바를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리얼 컬러 익스프레션 테크놀로지를 통해 제품 내 고발색 색소 입자를 균일하고 세밀하게 분산시켜 보이는 그대로의 립스틱 실물 색상을 입술에 선명하게 구현할 수 있다.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에는 천연 미네랄인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 입술 주름과 각질을 감소시키다. 라즈베리에서 추출한 베리 플럭스 성분이 입술에 탄력을 줘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론칭 기념행사 열어 
 

설화수가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인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지난 29일 홍콩 IFC몰에서 론칭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9개국의 주요 언론과 뷰티 인플루언스, 설화수 뮤즈 송혜교와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 홍콩 국민 배우 유가령 등이 참석했다.

 
1966년 ABC인삼크림을 시작으로 52년간의 인삼 연구로 탄생한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참석자들은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하며 브랜드를 오롯이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설화수 매화 문양과 인삼의 힘을 아름다운 영상과 빛의 움직임으로 표현한 키네틱아트존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클리오 코스메틱스, ‘젊은 에너지’ 담은 첫 디자인 공모전 실시
 

클리오 코스메틱스는 전국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회사 설립 이래 첫 디자인 공모전인 ‘CLIO MEETS ART’을 개최한다. 9월3일부터 10월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모든 일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새로운 ‘나’를 주제로 진행된다.

 
사진·일러스트·콜라쥬 등 형식 구애 없이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아트웍’ 작품이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이메일 혹은 우편으로도 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은 클리오 코스메틱스 관계자 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평가, 10월24일에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1명)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상금과 클리오 코스메틱스 인턴십 및 실무 경험 기회를, 최우수상(1명)과 우수상(1명)에게는 각각 100만원·50만원 상금이 주어지며, 입선한 5명의 참가자에게는 클리오 인기 제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K2, 자연보전 원정대 어스키퍼(Earth Keeper) 러시아 캄차카 원정 성료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자연보전 원정대인 ‘어스키퍼(Earth Keepr)’와 함께한 러시아 캄차카 원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K2 ‘어스키퍼’는 자연보전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원정대로 지구 마지막 야생의 땅이라 불리며 다양한 생물들이 공존하는 캄차카 반도로 떠나 자연의 가치와 자연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WWF(세계자연기금)와 함께 지난 20일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4박5일간 진행됐다.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캄차카에 서식하는 다양한 동식물을 관찰하는 WWF의 와일드루트(Wild Routes) 중 하나인 ▲블루 레이크 국립공원 트레킹으로 첫 일정을 시작해 ▲아바친스카야 활화산에서의 화산 트레킹,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야생동물보호지역으로 불곰 생태 관찰이 가능한 ▲쿠릴 호수 탐방에 이르기까지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야생 지역을 관찰했다.
 
K2 어스키퍼는 왕복 30km에 달하는 와일드 루트를 전원 완주했으며, 자연보전에 뜻을 함께한 상징적인 의미로 WWF가 제공하는 와일드루트 탐방 인증서를 받았다.
 
◆네파, 뉴요커로 변신한 대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2018 FW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8년 가을∙겨울(F/W) 컬렉션을 론칭하며 ‘시네마틱 저니’(Cinematic Journey) 컨셉 아래 대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장기용은 모델 출신 답게 네파 FW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세련된 미스트 컬러의 벤치다운은 물론 시크한 매력을 살려주는 네이비 컬러의 롱패딩까지 심플하지만 남성미를 강조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뉴욕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 속에서 장기용은 뉴요커의 감성을 담아냈다.
 
◆힐크릭, 한예슬과 함께한 2018FW 화보 공개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한 2018 FW 화보를 공개했다. FW 시즌 콘셉트인 ‘위 아 더 모즈(We are the Mods)’를 테마로 힐크릭만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브리티시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60년대 런던의 모즈룩에서 영감을 받아 당시의 레트로 무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것이 돋보이며, 브리티시 이미지를 곳곳에 활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에서 한예슬은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여유롭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힐크릭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 팀 까스텔바작 프로와 함께한 '프로(Pro)라인' 출시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브랜드 후원 골퍼인 '팀 까스텔바작'의 손길이 담긴 '프로(Pro)라인'을 출시했다. 까스텔바작의 프로(Pro)라인은 지난 3년간 투어 프로를 후원하며 분석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상품이다.

 

 
팀 까스텔바작 프로 골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작된 기능성 퍼포먼스 골프웨어 컬렉션이다. 팀 까스텔바작의 프로 골퍼들을 위해 구성된 이번 프로 라인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기능성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지하는 라인으로 출시됐다.
 
기본적으로 활동이 편안한 스트레치 소재와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소재를 사용했다. 움직임이 큰 스윙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3D 입체 패턴을 사용해 퍼포먼스를 최대한 발휘하도록 제작됐다.
 
◆세정과미래 'NII x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다이어리’ 맨투맨 시리즈 출시
 
세정과미래 영캐주얼 브랜드 NII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프렌즈 다이어리(Friend’s diary’)라는 콘셉트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일주일 동안의 일상을 요일별로 귀여운 3D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제품 디자인은 후드와 맨투맨 티셔츠 두종류로 출시되며 컬러는 총 8가지로 구성됐다. 바이올렛, 핑크 등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그래픽 및 레터링을 믹스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또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프렌즈 다이어리’라는 콘셉트로 요일별로 골라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9월 말에는 NII X 카카오프렌즈 2탄으로 ‘스쿨’ 테마를 활용한 ‘위 아 프렌즈(We Are Friends)’ 맨투맨 시리즈가 출시된다.
 
◆밀레,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타르보’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의 뉴 버전 아치스텝 ‘타르보’를 출시했다. ‘아치스텝(Arch Step)’이란 2014년 첫선을 보인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밀레의 대표 워킹화 시리즈다.
 
지난 4년간 발바닥 중앙의 아치를 유연하게 살려 건강한 도보를 돕는 아치 지지력을 기본으로 착화감, 안전성, 디자인 등 전 부문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을 매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치스텝 타르보는 탁월한 투습력과 안정성으로 장시간 건강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워킹화다. 신발의 내측과 외측에 부착된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 소재의 지지 장치인 ‘아치 서포트’(Arch Support)가 발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