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교육연수원은 오는 30일 고객응대직원과 소비자보호 담당자를 대상으로 '여신금융사 고객응대직원 보호교육'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금융회사 고객응대직원에 대한 보호 조치를 의무화한 감정노동자 보호법과 관련, 문제행동소비자 대응 및 직무스트레스에 대한 감정치료 지원 등을 제공하는 교육과정이다.
특히 문제행동소비자 대응요령, 우수사례 등 실무지식과 직무스트레스 관리 및 정신건강 증진방안을 습득해 실무에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여신금융협회 교육·연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집합연수, 연수과정에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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