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레드닷 어워드' 수상
파라다이스시티, '레드닷 어워드' 수상
  • 김민지
  • 승인 2018.08.1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민지 기자] 파라다이스세가사미(회장 전필립)는 회사가 발행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 매거진이 '2018 레드닷 어워드(2018 Red Dot Award)'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은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에 담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전하고자 제작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영·중문 매거진이다. 이 매거진은 리조트 내 최신 이벤트, 프로모션 소식부터 아트슈머(Artsumer)를 위한 아트 컬렉션, 다채로운 색감의 패션 화보, 글로벌 스타들이 참여한 파라다이스시티 행사 현장까지 정보와 시각적 재미를 제공한다.
 

 
레드닷 어워드는 '휴양이란 일상에 치여 메말라있던 감성을 순간순간 채우고 채워주는 것'이라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지향점을 형상화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포토그래퍼,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들과의 협업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특징을 표현해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3월 세계 3대 홍보물 어워즈인 머큐리 어워즈와 국제 기업 홍보물 시상식인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연속 수상한 바 있다.
 
계정현 파라다이스시티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은 기존 IR 매거진의 방향성을 넘어 창의적인 아티스트들의 시선을 담아 독자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고자 했다"며 "머큐리, 아스트리드, 레드닷 어워드의 3연속 석권 또한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