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 선보여
  • 김민지
  • 승인 2018.08.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민지 기자] 롯데호텔은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제주에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쾌적한 객실 내에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키즈 로니 텐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캠핑 위드 로니 패키지는 ▲메인 타워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로니베어 ▲키즈 배스로브 ▲독일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SANOSAN)'의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색칠 놀이와 증강현실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북이 제공된다. 하루 8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2만원부터다.


다음달 3일부터 예약 가능한 롯데호텔제주의 패키지는 하루 10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2만원부터다.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1인) ▲사노산 키즈 트래블 어매니티 ▲해온 스위밍 쿠션 ▲로니베어 ▲모나미 2018 골드라이닝 에디션 펜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제주 패키지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와 발렛 서비스 1회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며 "연박 시 수제 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해온 패밀리 세트와 스테이크 덮밥을 추가로 제공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