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11~12일 웨딩·혼수박람회 진행
신한카드, 11~12일 웨딩·혼수박람회 진행
  • 김현경
  • 승인 2018.08.0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로고.jpg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11~12일 '신한카드 올댓웨딩·혼수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 가구, 예물 등 예식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 볼 수 있는 행사로, 고객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전문가와 상담하고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한 웨딩 업체의 할인 특가,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 오픈 기념 가전제품 파격 특가, 웨딩 상품 특가, 최대 5% 결제일 할인, 1.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계약고객 특별 사은품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또 참가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미니 오븐기, 텀블러, 휴대용 선풍기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박람회는 고객 누구든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지난 3월 신한카드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여러 상품을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패키지 시스템과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상품 외에도 부케,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웨딩 상품 정보를 제공하며 스몰웨딩 패키지, 럭셔리 웨딩 패키지 등 패키지 상품도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며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결혼 준비 걱정을 해소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