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G마켓 제휴 통해 여행상품 15% 할인 실시
롯데카드, G마켓 제휴 통해 여행상품 15% 할인 실시
  • 김현경
  • 승인 2018.08.0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롯데카드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제휴하고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유럽편>' 기획상품을 1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는 G마켓이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해외 여행지들을 패키지로 구성해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여행상품이다.
 

 

이번달은 유럽지역으로 구성했고, 롯데카드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0만원 한도)
 
여행 상품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떠난 독일 베를린,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잘츠캄머구트 등 동유럽 4개국 7일 상품,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출연한 '뭉쳐야 뜬다'에서 떠난 스위스 융프라우, 프랑스 파리 등 서유럽 3개국 8일 상품,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들의 볼거리, 먹거리가 입소문을 타며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TV 속에서 눈으로만 보던 여행지를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할인 혜택도 더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 상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유럽여행'을 검색하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