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멤버 에이스, 팀 탈퇴·폭행논란 심경글 눈길 "잘못 인정하지만 멤버들에 폭행 X'
마스크 멤버 에이스, 팀 탈퇴·폭행논란 심경글 눈길 "잘못 인정하지만 멤버들에 폭행 X'
  • 이수민
  • 승인 2018.07.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마스크 멤버 에이스가 팀 탈퇴와 함께 폭행 논란에 대한 심경 글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에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에이스는 “결과론적으로 내가 했던 행동에 대한 잘못은 인정한다”며 “그렇지만 우산을 돌담에 부러뜨려 흉기로 만들었다거나, (중략) 멤버들에게 폭행을 가했다는 점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했고 “5개월간 잠적했다는 말도 사실이 아니며 공백기간 동안 모든 책임을 지고 팀 탈퇴를 비롯한 회사 계약을 해지, 경찰 조사까지 완료한 상황”이라고 덧붙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마스크 멤버들과 소중한 주변 분들이 두 번 다시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마스크를 응원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마무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음은 마스크 에이스 심경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이스입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저를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팬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그리고 함께했던 멤버들에게도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전후 사정과 제 의중을 떠나 결과론적으로 제가 행한 행동에 대한 잘못을 인정합니다. 그렇지만 우산을 돌담에 부러뜨려 흉기로 만들었다거나, 당시 저를 말리는 멤버들에게 폭행을 가했다는 점은 절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5개월간 사과 한번 없이 잠적했다는 말도 사실이 아니며, 공백 기간 동안 모든 책임을 지고 팀 탈퇴를 비롯한 회사 계약을 해지, 경찰 조사까지 완료한 상태입니다. 


한쪽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마스크를 아껴주셨던 팬 분들, 마스크 멤버들, 그리고 소중한 주변 분들께서 두 번 다시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미성숙함에 통감하며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마스크를 응원하며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