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GS홈쇼핑서 벨로라 뱀부얀 타올세트 2차 방송 실시
바디프랜드, GS홈쇼핑서 벨로라 뱀부얀 타올세트 2차 방송 실시
  • 김려흔
  • 승인 2018.07.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려흔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지난 5월 론칭방송 당시 4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한 벨로라(Bellora)‘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의 2차 방송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에서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의 2차 방송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뱀부얀 타올은 1장당 무게가 200g에 이를 정도로 푹신하면서 두툼한 두께감을 자랑하는 호텔식 프리미엄 타올이다. 표면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두 가지 스타일 자수로고가 새겨져 있고, 세트로 구성돼 벨로라의 감성을 담은 패키지로 포장해 선물하기에도 유용하다.

 

특히 주목할 점은 타올 제작에 자연유래 섬유인‘뱀부얀’을 사용했다는 사실이다.

 

뱀부얀은 대나무에서 추출한 소재로, 부드러우면서 포근한 촉감, 은은한 광택이 특징이다. 흡습성과 투습성에 항균성, 방취성도 뛰어나 민감한 피부나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쓰면 유용하다.

 

이번 2차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의 구성은 12개 1세트로, 화이트와 베이지그레이, 멀티(베이지그레이, 민트, 핑크) 색상 가운데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판매가는 8만9900원이다. 

 

정지우 바디프랜드 신사업본부 이사는 “벨로라의 프리미엄 뱀부얀 타올세트는 소재와 디자인 등에서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타올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벨로라 론칭 1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GS홈쇼핑과 함께 마련한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