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올해 6번째 신규매장 '파워센터 남원점' 오픈
전자랜드, 올해 6번째 신규매장 '파워센터 남원점' 오픈
  • 권안나
  • 승인 2018.07.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권안나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은 6일 전라북도 남원시 동충동에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남원점’을 오픈했다. 이로써 전자랜드는 올해에만 6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남원점은 지상 2층, 총 300여평 규모의 매장으로 남원시의 첫번째 매장이자, 전라북도의 10번째 매장이다. 남원점은 전북 동부지역 가전제품 유통의 거점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파워센터 남원점은 최근 전자랜드가 신규오픈 및 매장 리뉴얼에서 중점을 두는 체험공간 마련에 집중했다. 고객들은 체험공간에서 가전제품을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파워센터 남원점은 매장을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IT존, 음향가전존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은 구매하고자 했던 품목에 따라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특히 건강가전존에서는 전자랜드 PB 브랜드인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뿐만 아니라 오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고객들은 모든 안마의자를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파워센터 남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에어컨 46%, 냉장고 46%, 40형 TV 64%, 건조기 32%, 세탁기 37%, 제습기 40%, 밥솥 40%, 선풍기 41%까지 할인판매하고,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다리미, 믹서기, 48형 TV, 사운드바, 전기그릴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또 삼성전자·LG전자·SK매직의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금액이나 제품에 따라 피부관리기, 커피메이커, 전기그릴, 전기레인지, 주방용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원점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세탁기(1명), 2등 청소기(1명), 3등 핸디형 청소기(1명)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남원시에 첫번째 전자랜드 매장을 프리미엄 매장인 파워센터로 오픈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남원점은 지역주민들의 편안하고 합리적인 가전제품 쇼핑을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