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디자이너 차홍, 셀프 스타일링팁으로 가득한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헤어 디자이너 차홍, 셀프 스타일링팁으로 가득한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 김유진
  • 승인 2018.06.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운영하는 살롱 브랜드 차홍아르더와 차홍룸은 지난 11일 손쉬운 셀프 스타일링 팁과 인기있는 헤어 디자인들을 공유하는 ‘차홍 살롱 리뷰’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이 계정에서는 차홍 원장이 직접 알려주는 유용한 셀프 헤어 팁과 살롱 소속 디자이너들의 뷰티 노하우를 매일 만날 수 있다. 청담동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와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소속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최신 유행 헤어와 살롱 디자이너들의 뷰티 꿀팁 등 알찬 정보성 컨텐츠들이 매일 업로드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반응이 좋은 짧고 간단한 정보성 헤어, 메이크업 컨텐츠를 통해 뷰티에 관심이 20, 30대 여성에게 인기있는 플래폼이 될 예정이다.
 
차홍 원장은 “최신 인기 헤어 디자인들과 손쉬운 스타일링 팁으로 뷰티에 관심있는 많은 유저들에게 흥미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 계정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뷰티 팁으로 많은 분들이 좀 더 아름다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3개 매장과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와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차홍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다.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도 우유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