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위메프와 손잡고 최강 쇼핑카드 출시
신한카드, 위메프와 손잡고 최강 쇼핑카드 출시
  • 원하리
  • 승인 2018.06.05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원하리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6일 위메프(대표 박은상)와 함께 ‘위메프 원더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제휴 협약식을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 하송 위메프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위메프 원더페이 신한카드는 위메프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위메프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원더페이’를 활용해 편리하고 높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 출시될 예정이다.
 
ASGSADGASGDAS.jpg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위메프(대표 박은상)와 함께 ‘위메프 원더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제휴 협약식을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왼쪽에서 네번째), 하송 위메프 부사장(왼쪽에서 세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5일 오후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양사는 제휴카드 출시뿐만 아니라,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또 신한금융그룹의 네트워크와 빅데이터, 핀테크 역량을 활용한 협업 모델을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급성장 중인 위메프와 함께 빠르게 변하는 온라인 쇼핑, 결제 시장환경을 선도하기 위해 이번 카드를 출시하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합리적인 카드 혜택을 바라는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양사의 적극적인 의지를 담아 고객 만족을 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