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018년도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식
하나카드, 2018년도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식
  • 김현경
  • 승인 2018.05.29 1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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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하나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지난 28일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이번 콜센터 부문에서는 40개 산업의 250여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가 지난해 5월부터 올해 3월까지 총 4차례에 걸쳐 다각도로 심사를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하나카드는 ▲상담사의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신속한 파악 ▲종료시점의 태도 등 6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전체 평가항목에서 평균 9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이날 인증식에서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우수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도록 묵묵히 손님을 응대해준 우리 직원들에게 먼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하나카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