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018년도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식
하나카드, 2018년도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식
  • 김현경
  • 승인 2018.05.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하나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지난 28일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1한아.jpg
<사진제공=하나카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이번 콜센터 부문에서는 40개 산업의 250여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가 지난해 5월부터 올해 3월까지 총 4차례에 걸쳐 다각도로 심사를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하나카드는 ▲상담사의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신속한 파악 ▲종료시점의 태도 등 6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전체 평가항목에서 평균 9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이날 인증식에서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우수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도록 묵묵히 손님을 응대해준 우리 직원들에게 먼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성장하는 하나카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