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카카오T 이용고객 대상 캐시백 혜택 제공
BC카드, 카카오T 이용고객 대상 캐시백 혜택 제공
  • 김현경
  • 승인 2018.05.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BC카드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T'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22일까지 카카오드라이버, 카카오블랙, 카카오파킹, 카카오택시 스마트호출 등 4가지 서비스를 BC카드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1bcbc카드.jpg
<사진제공=BC카드>

 

캐시백은 4가지 서비스 중 하나라도 이용하는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1인당 5000원 이상 결제한 최초 1건에 대해 제공한다. 결제금액이 5000원 미만일 경우 결제금액만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해 카카오T 업무용 택시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법인 임직원 누구나 실물카드 없이도 카카오T 앱을 통해 업무용 택시를 호출, 이용, 결제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카카오T 서비스를 BC카드의 혜택과 함께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위해 더욱 다양한 업종과 제휴하는 등 상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주환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이 카카오T가 제공하는 '이동의 편리함'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스마트모빌리티 시대에 걸맞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