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쇼핑 고객 대상 할인·여행이벤트 진행
신한카드, 올댓쇼핑 고객 대상 할인·여행이벤트 진행
  • 김현경
  • 승인 2018.05.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로고.jpg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신한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한카드 자체 온라인 직영몰인 올댓쇼핑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포인트적립 쿠폰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도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시 1000포인트부터 최대 2만포인트까지 구매 금액대별에 따라 차이를 두고 제공된다.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복불복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3시30분까지 3개 상품이 최대 90% 할인되는 '오늘의 훅딜'이 진행된다. 당일 노출되는 팝업으로만 접속 가능하다. 
 
이어 올댓쇼핑 첫구매 감사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 이후 올댓쇼핑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동안 올댓쇼핑에서 누적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5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 총 5개 제휴사 여행상품에 대해 최대 5% 할인 및 팀당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댓쇼핑을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알뜰한 여름 휴가철 여행 준비를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