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모바일 자동차금융 서비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출시
롯데카드, 모바일 자동차금융 서비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출시
  • 김현경
  • 승인 2018.05.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롯데카드(대표 김창권)가 모바일로 24시간 365일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를 조회하고, 다이렉트로 신청까지 가능한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롯데카드 모바일 웹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차종/기간/대출신청금액과 관계없이 고객 이름과 주민번호만 있으면 언제나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 조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도 조회의 경우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할부 출시.jpg
<사진제공=롯데카드>

 

한도 조회 이후에도 별도의 금융약정 서류 작성 없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고, 전담 상담원과의 통화 후 자동차구입 관련 서류만 준비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다이렉트 방식으로 롯데카드는 중간단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절감해 할부이자율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인하,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이용하면 연 1.6~3.8%의 이자율로 최대 60개월까지 신차 할부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선수금을 할부금융 원금의 10% 이상 납부한 경우 12개월은 연 1.6%, 24개월은 2.6%, 36개월은 2.9%, 48개월은 3.2%, 60개월은 3.5%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롯데카드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할부신청금액 100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100만원 1명/5만원 10명/1만원 3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털/모바일 시대에 맞게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본인의 오토 한도를 조회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