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 뉴 캐시백카드’ 가정의 달 5% 캐시백 이벤트
한국씨티은행, ‘씨티 뉴 캐시백카드’ 가정의 달 5% 캐시백 이벤트
  • 원하리
  • 승인 2018.05.1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원하리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씨티 뉴(NEW)캐시백카드’의 카드 디자인을 씨티 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변경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뉴 캐시백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캐시백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전월 총 사용실적이 50만원을 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고객에게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용 금액과 다이닝(국내 음식점 업종) 사용 금액에 대해 5% 캐시백 혜택을 적용해 각 1만씩, 매월 최대 2만까지 캐시백을 적립해준다.
 

씨티 뉴 캐시백 카드는 캐시백 혜택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대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캐시백으로 적립(원단위 미만 절상)된다.

캐시백 적립과 관련해 횟수나 한도 제한은 없으며, 적립된 캐시백은 자동환급서비스를 통해 1캐시백이 1원으로 환산되어 2만 캐시백 이상 쌓이면 1만 단위로 별도의 신청 절차없이 고객의 결제 계좌에 현금 입금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선물구매나 모임 등으로 카드사용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파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씨티 뉴 캐시백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