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5월 연휴 맞이 해외 이용 이벤트
KB국민카드, 5월 연휴 맞이 해외 이용 이벤트
  • 김현경
  • 승인 2018.04.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5월 연휴를 맞아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캐시백,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등 해외 가맹점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글로벌 페스티벌’이벤트를 펼친다.

 

국민카드(국민 기업카드, 국민 비씨카드, 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오는 5월 31일까지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해외서비스 수수료’ 등 해외에서 카드 사용 시 붙는 수수료가 전액 캐시백 된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면 ‘비자’, ‘마스터’ 등 국제브랜드 카드사가 부과하는 0.5~1.4%의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국민카드가 부과하는 0.25%의 해외이용 수수료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고객이 부담하는 수수료를 돌려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국민 기업카드, 국민 비씨카드, 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5월 한달 간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이 캐시백 된다.

 

이벤트 응모 후 행사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3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제공된다.

 

국민카드(국민 체크카드, 국민 기업카드, 국민 비씨카드, 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건당 5만원 이상 사용한 일시불 전표를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전환은 오는 7월 20일까지 해당 일시불 이용 건의 결제일 이전에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인천공항 내 면세점, 호텔, 라운지 등 제휴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음해 5월 말까지 비자, 마스터 등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국민카드로 결제 시 씨티플러스면세점 10%, 워커힐 캡슐호텔‘다락휴’10%, 마티나라운지/스카이허브라운지/LOUNGE.L/SPC라운지 30%, 메이하오/플레이보6/던킨도너츠/명가의뜰/투썸플레이스/하이네켄바/리틀잇츠/빌라드샬롯/앤제리너스/라그릴리아 10%, 포켓와이파이 로밍 15% 할인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국민카드로 결제 시 당일 탑승한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직통 열차 승차권도 1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말까지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국민카드(국민 유니온페이 체크카드, 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호텔스닷컴의 국민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은 투숙일 기준 내년 9월 30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제공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과 행사 응모는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